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1,844건, 최근 0 건
 

 

KB금융, 5월 ‘사회공헌의 달’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 실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7-05-15 (월) 13:50
KB금융, 5월 ‘사회공헌의 달’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 실천 
- 청소년·다문화에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 펼쳐 

KB금융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을 ‘KB금융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하고,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의 동반 성장을 통한 공유가치 창출을 목표로 전사적 차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금융 사회공헌의 달 캠페인은 전 계열사 임직원이 사회공헌활동 의지를 되새기고, 모든 직원이 하나가 되어 더 큰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2010년부터 시행되었으며, 사회공헌 활동이 KB금융그룹의 기업문화로 정착하는데 있어 큰 기여를 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올해는 한달 동안 약 2만여명의 임직원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가할 예정으로 KB금융그룹은 13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200여명과 계열사 임직원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하는 ‘KB레인보우 사랑캠프’ 행사를 준비 중이다. 이 행사는 KB의 사회공헌의 핵심 분야인 청소년·다문화 가정에 경제·금융교육 및 다양한 문화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2015년부터 실시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그룹 차원의 활동 외에 각 계열사별 사회공헌 활동도 다양하고 꾸준히 실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지역복지시설 방문 봉사, 외국인근로자 무료 진료,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을 KB손해보험은 미혼모 아동 양육물품 지원 및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 KB희망 바자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KB국민카드는 다문화 아동과 청소년 대상 방과 후 교육 및 금융 교육, KB 사랑 담은 빵 만들기, 독거노인 마음 잇는 봉사 활동 등을 펼친다. 

또한 KB증권, KB생명보험, KB자산운용, KB캐피탈, KB저축은행, KB부동산신탁, KB인베스트먼트, KB신용정보, KB데이터시스템도 청소년 학습지도를 통한 꿈 드림 사업, 희망 라이트 보내기, 孝 드림 카네이션 전달 및 한강시민공원 정화 활동 등을 통해 나눔 행복을 실천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진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향후 디지털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경제·금융 교육을 통해 사회공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