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영남1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수료식 개최

기자명: 이부영 기자   날짜: 2019-09-29 (일) 13:19 17일전 87  

맥세스컨설팅은 5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약 12주간) 진행된 ‘영남1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영남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에 이어 영남 2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각각 처음으로 진행된 만큼 높은 참여율의 수료자들이 배출되었다. 이번 과정에서는 총 24명의 입학생을 시작으로 수료조건 미달자 3명을 제외한 21명이 수료를 완료했다. 

이번 과정의 주요 내용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부터 강화된 가맹사업법 개정안에 따른 ‘징벌적 손해 배상’, ‘로열티 체계’. ‘차액가맹금’, ‘상권범위설정 및 예상매출제공’, ‘판매촉진 마케팅’ 이외 10가지 내용을 중축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이에 따라 직무역량을 높이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여 본업에서의 적용과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내용을 이수하게 되었다. 

더불어 8월 12일~13일(1박 2일) 울산 울주군 베네치아 펜션에서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공로상은 영남 1기 기수 김도아 회장을 포함한 총 3명이 수상하였으며, 성적 최우수상은 박한균 1기생이 수상하였다. 

수료식 후에는 더운 여름동안 학구열을 불태우며 공부한 영남 1기생들을 위해 워크숍도 함께 진행되었다. 영남 1기생들은 굽이굽이 산골짜기를 따라 흐르는 계곡에서 무더위를 날리는 시간을 가지며 차세대 프랜차이즈 전문가로서 열띤 토론을 나누었다. 

상반기 영남 1기 프랜차이즈 과정은 완료되었으며, 하반기에는 ‘영남 3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 CEO 과정’이 청명하고 맑은 가을에 진행될 예정이다.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