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689건, 최근 0 건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7-04-03 (월) 10:17

 

아기돼지1.jpg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에는 교훈이 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명작동화 아기돼지 삼형제를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시킨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원작의 교훈을 그대로 담아냈다. 빛나는 지혜와 노력만 있다면 아무리 힘센 늑대일지라도 무찌를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에는 상상력이 있다.

널리 알려진 원작을 바탕으로 했다고 뻔하고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은 오산이다. ‘아기돼지 삼형제의 익숙한 이야기에 알라딘과 요술램프이야기가 결합, 성장 발달이 빠른 요즘아이들도 만족할 수 있는 신선하고 창의적인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 탄생했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에는 웃음이 있다.

어린아이들이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소는 슬랩스틱’, 한마디로 몸개그라는 점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아기돼지들의 깜찍한 몸짓과 힘을 모아 아빠 늑대를 골탕 먹이는 장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슬랩스틱 장면들로 가득하다. 상영관을 가득 채우는 어린이 관객들의 웃음소리에 동반한 부모들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에는 해로운 3가지가 없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에는 편견이 없다.

아기늑대 늑냥이는 같은 또래인 아기돼지 삼형제를 만나 매직램프를 두고 경쟁하기도 하고 힘을 합치기도 하면서 삼형제와 함께 극을 이끌어간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는 늑대와 돼지는 친구가 될 수 없다는 고정관념을 가진 아빠늑대의 등장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편견에 대한 경각심을 자연스레 심어준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에는 지루함이 없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아이들이 끝까지 집중 초집중 했어요. 중간에 나가는 아이들도 없이 상영관에 있는 모두들 즐거워 했어요” (liz) “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스토리에 색감이 좋았어요. 팝콘 먹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로 집중하며 보더라고요” (달려라썬) 등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만나본 관객들이 보장하는 엄청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스크린을 가득 채운 깜찍한 캐릭터와 다양한 색감에 어린이 관객들이 지루함을 느낄 새가 없다는 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에는 이기심이 없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에 없는 마지막 한 가지는 이기심이다 매직램프를 두고 다투다가도 곤경에 빠진 늑냥이를 힘을 모아 도와주는 장면부터, 소원 세 가지를 전부 들어주면 100년간의 잠에 빠지게 되는 매직램프를 위해 마지막 소원을 포기하려고 마음먹는 장면들까지, 착한 마음씨를 가진 아기돼지 삼형제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된다.

 

영화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는 말썽쟁이 아기돼지들이 심술꾸러기 늑대로부터 신비의 매직램프를 지키기 위해 마법의 나라로 모험을 떠나는 매직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아기돼지들은 늑대는 물론 숲 속의 갖가지 괴물들에 맞서 용기를 가지고 서로 도우며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

 

제목: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원제: Three Little Pigs and the Magic Lamp

극장: 전국 롯데시네마

성우: 윤아영(별이), 이소은(뚱이), 최정현(똘이), 황창영(늑냥이)

수입: 히스토리 필름

배급: 팝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78

개봉: 2017323

아기형제2.jpg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