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680건, 최근 0 건
 

 

[movie] '미녀와 야수'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7-04-03 (월) 10:33

미녀2.jpg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

<겨울왕국>보다 빠른 속도로 압도적 흥행 중!

 

영화 <미녀와 야수>(감독: 빌 콘돈, 주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이완 맥그리거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16일 개봉 이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보다 빠른 흥행 속도이자 개봉 3일차인 금일(18) 오전 7시 기준 예매율 71.8%, 예매 관객만 245,000명의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주말 흥행 결과에 대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녀1.jpg

예매율 72% 육박, 압도적인 흥행 중

천만 관객 동원한 <겨울왕국>보다 빠르다!

 

영화 <미녀와 야수>17일 하루 동안 약 2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40만 명을 넘었다. <미녀와 야수>의 이와 같은 흥행 속도가 <겨울왕국>보다 빨라 더욱 괄목할 만하다. <겨울 왕국>은 개봉 첫날 16만 명, 둘째 날 1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어, <미녀와 야수>의 폭발적 흥행 위력을 확인시켜준다. 또한 <신데렐라>, <말레피센트>, <정글북> 등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들 중에서도 첫날 최다 관객수를 기록한 데 이어 관련된 모든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는 중이다. 주말 동안 가족을 포함한 전 세대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폭발적인 흥행력을 과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실제로 개봉 전 70%에 육박하는 예매율로 흥행 청신호를 밝힌 <미녀와 야수>는 주말을 기점으로 72%에 육박하는 예매율에 예매관객수만 24만장을 넘어섰다. 2017년 최고의 화제작답게 2위 이하 다른 작품들과의 격차 또한 점점 벌어지고 있어 3월 극장가에서 역대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녀와 야수>는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가 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되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엠마 왓슨과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와 이안 맥켈런, 이완 맥그리거, 엠마 톰슨 등 명배우들이 매력적인 캐릭터를 스크린에 재현하고, 빌 콘돈 감독이 탁월한 연출력으로 화려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26년 만에 OST 작업에 재참여한 셀렌 디온과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 등이 합류해 전설의 OST라 불리는 주옥 같은 명곡들과 3곡의 신곡들 역시 인기조짐을 보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거워 개봉과 동시에 N차 관람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전설의 원작을 감동적인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시켜 꿈의 무대를 현실로 만들어낸 <미녀와 야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제 목: 미녀와 야수

원 제: Beauty and the Beast

감 독: 빌 콘돈

출 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이완 맥그리거, 이안 맥켈런,

엠마 톰슨, 구구 바샤-, 케빈 클라인, 스탠리 투치

개 봉: 2017316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