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46건, 최근 0 건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힐링 공간으로

에스엔제이펜션 (www.snjpension.com) 김진규 대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07-03 (화) 11:04

에스엔제이펜션 (4).jpeg

답답한 도심 속을 벗어나 일상의 걱정거리는 잊고 자연 속 공간에서 힐링을 즐기고 싶은 순간이 때때로 찾아오고는 한다. 하지만 막상 떠나려 마음을 먹고 이것저것 알아보기 시작하는 순간, 대부분 많은 돈과 시간을 필요로 하기에 그 부담감에 쉽사리 나서지 못하고 아쉬움만 남긴 채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렇게 마음먹은 휴식 여행이 또 다른 부담으로 돌아오기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힐링 공간이 있다. 바로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에스엔제이펜션이다. 김진규 대표가 운영하는 이 펜션은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함으로써 도심 속 힐링을 필요로 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다.

사계절 내내 편히 쉬다갈 수 있는 건강휴식 공간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은 에스엔제이펜션은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여름엔 수영장, 겨울엔 썰매장을 운영하는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이용하기에도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가득하다. 사업에 대한 자신의 꿈과 더불어 아이들에 대한 애정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김 대표의 포부에 따라 에스엔제이펜션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으로 잔디, 토끼장, 각종 장난감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여름철을 맞아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그리고 유아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 풀장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이와 같은 액티비티들은 탁 트여있는 오픈형 공간에서 제공되기에 특히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는데도 걱정이 없다.

또한 에스엔제이펜션은 편백나무로 지어져 온도 조절 및 힐링 효과가 뛰어나며, 25평 정도의 총 7개의 객실이 있는데, 모두 독채 구조로 되어있어 방음 및 사생활 보호도 우수하다. 특히 객실마다 개별 바비큐장과 일부 객실에는 실외 노천 스파 시설이 있어 남들에게 방해받지 않는 자신만의 공간에서의 휴식과 힐링이 가능하다. 인근에 계곡과 다양한 관광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계절마다 시즌 축제와 더불어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관광 명소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손님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한 철저한 준비정신으로 운영

8년 정도 펜션을 운영 중인 김 대표는 무엇보다도 손님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대행업체를 일절 이용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밝은 미소와 친절함으로 직접 손님들을 케어하며 펜션을 관리한다. 깔끔하고 깨끗하다는 칭찬이 자자한 에스엔제이펜션은 김 대표의 청결과 친절을 강조한 철저한 준비정신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덕분에 꾸준히 재방문을 하는 단골손님들이 많다.

방문객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바탕으로 힐링에 최적화된 공간을 꾸려나가고 싶다는 김 대표는 다만, 펜션을 찾는 방문객들이 상호간의 약속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신경을 써주기를 바란다며 펜션 운영 중 어려운 점으로 이를 꼽았다. 특히 입 퇴실 시간과 관련하여 완벽한 모습으로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조금만 배려해달라.”며 방문객들에게 상호 간 약속 준수를 부탁했다. 이는 대부분 펜션이 공감하는 내용 일 것이다.

또한 김 대표는 마치 파라다이스와 같은 공간으로 고급펜션을 꾸려나가고 싶다.”며 향후 계절을 즐길 수 있는 자연 공간으로 미니 계곡과 삼림욕장 등을 통해 다른 펜션과 차별화를 두고자하는 의사를 밝혔다. 김 대표의 정성과 함께 소가족, 대가족, 친구, 친지, 연인 등 남녀노소 모두 편히 쉬고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힐링 공간으로서 자리 잡은 에스엔제이펜션은 그 인기가 항상 뜨거운 듯하다.

취재 선은석 기자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