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54건, 최근 0 건
 

 

신선한 빵과 커피가 일품인 베이커리

발렌느 나재범 쉐프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08-07 (화) 12:13
발렌느.jpeg

발렌느 나재범 쉐프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 문화에 대해 관심과 흥미를 갖게 되면서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음식점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프랜차이즈 빵집과 카페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은 더욱 손쉽게 디저트를 즐기게 되었다. 하지만 이렇게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증가하고 그렇지 않더라도 비슷한 메뉴와 맛을 가진 음식점들이 대부분이기에 각각의 색깔과 개성을 살린 디저트 전문점은 다소 찾기 어려워졌다.

보편적인 메뉴와 맛을 추구하는 디저트 전문점과는 다르게 차별성을 둔 디저트를 사람들에게 제공하고자 연구해온 나재범 쉐프는 독특함이 살아있는 발렌느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다.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발렌느 베이커리는 빵과 음료를 함께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점으로 나 쉐프만의 철학이 담긴 베이커리이다.

베이커리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해온 다양한 빵들

나 쉐프는 수년간의 베이커리 경험과 일본에서의 유학 생활을 바탕으로 다양한 빵들을 연구해오고 있다. 특히 나 쉐프는 세계 각지의 빵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공부하면서 이를 바탕으로 영감을 얻어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며 발렌느를 운영 중이다. 나 쉐프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담긴 다양한 빵들이 가득한 발렌느는 그 맛과 정성으로 인기가 많다.

수익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발렌느를 프랜차이즈화하거나 확장하는데 주력하기보다는 본점에 충실하며 정성을 다해 맛있는 빵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나재범 쉐프는 소비자를 고려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다른 베이커리와는 차별성을 둔 색다른 종류와 맛의 빵을 연구하며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발렌느만의 색깔을 담아 맛있는 빵을 제공하는 것이 나 쉐프의 목표이다.

신선함이 살아있는 베이커리

나재범 쉐프는 맛도 중요하지만 위생과 청결도 기본적인 것으로 음식의 신선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주장하며, 건강함과 신선함이 살아있는 베이커리로서의 발렌느의 특별함을 함께 이야기했다. 손님들이 언제든 믿고 방문할 수 있는 맛있는 베이커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본적인 부분에 조금이라도 소홀해지지 말고 항상 충실해야함을 강조하는 나 쉐프는 그 어떤 디저트 전문점보다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른 빵집들과 비교했을 때, 나재범 쉐프의 빵에는 방부제와 각종 화학첨가제가 일체 들어가지 않아 아이들에게 건강한 빵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젊은 엄마들과 이를 잘 아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아울러 당일 판매 할 양만을 고집하여 생산하는 것으로 신선도를 유지한다. 또한 나재범 쉐프는 좋은 원두를 직접 찾아 구매하고, 매일 로스팅 과정을 거치며 커피의 맛과 신선함을 보장하기 위해 함께 신경 쓰고 있다.

향후 브런치 베이커리로도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나재범 쉐프는 다른 디저트 전문점과는 차별성을 둔 건강하고 맛있는 빵과 음료를 제공하며 발렌느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와 특별한 레시피가 담긴 빵이 가득한 발렌느는 음식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또 하나의 특별함이 살아있는 베이커리이다.

 취재 선은석 기자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