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71건, 최근 0 건
 

 

공방언니의 장신구 이야기

공방언니 홍연정 대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08-07 (화) 12:23
02 p. 01 220X153 (mm).JPG
"공방언니" 홍연정 대표는 메모리얼 스톤을 보호해주는 추모 주얼리 작업을 하고 있다.
메모리얼 스톤이란? 우리의 반려가족이 무지개 다리를 건너 화장을 한 후 나오는 유골을 보석화한 스톤이다.스톤으로 함께 하시길 선택해주신 반려 가족님들의 행복했던 추억을 기억 할 수 있는 장신구를 제작한다.

우선 순위로 “이별로 인해 상처를 받았을 보호자님들의 아픈 마음을 배려하여 대화를 해야한다. 그리고 어느 날아엔무 말도 못할 때도 있다”라며 무엇보다도 대화의 중요함을 강조했다.
가족분들과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함께 어우러지게 디자인하며, 안전한 맞춤 주얼리를 제작한다. 홍 대표는 행복당공(방" 언니" 상담실 /종로3가에 위치)에 방문하여 고객들이 편안한 장소로 찾아주시길 바라며 , 이별에 순간에 진심으로 위로가 될 수도 있록 더 세심한 배려로 그들을 대하고 있다.

11년 차 주얼리 작가인 "공방언니"가 지속될 수 있는 이유는 꾸준히 믿고 찾아주시는 가족분들과의 만남을 통해히 오려 본인이 과거 힘들었던 부분까지 위로 받으며 스스로 마음을 열고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크고 작은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지인들의 도으움로 인해 큰 용기를 얻었기에 감사의 마음으로 계속 가고 있다 라고 했다.

행복했던 추억을 담는 주얼리 

"만남이 있으면 반드시 헤어짐이 있다."
모두가 아는 이야기이지만 이별의 순간의 당사자는 누구에게나 힘들고 어렵다.특히 우리의 반려 가족인 강아지, 고양이와의 이별을 한다면 그 상실감과 아픔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클 것이 오다랜. 시간이 흐른다고 하더라도 잊혀지기 힘든 일이며 우리가 겪어야 할 일이기도 하다.

현재 아픔을 겪고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홍 대표는 향후 주얼리 분야에 대해 보다 다양하고 확장된 사업을 진행해 보고자 계획 중이며, 이야기 있는 주얼컬리렉 션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공방언니" 는 진심 어린 위로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
취재 선은석 기자
 

☞특수문자
hi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