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68건, 최근 0 건
 

 

특별함을 대접하는 스시 전문점

송하정스시 송하정 대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09-10 (월) 10:21

송하정 대표.jpeg

송하정스시 송하정 대표 

음식점을 방문한 손님이 셰프에게 모든 요리의 선택권을 맡긴데서 유래한 오마카세 요리는 셰프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요리이다. 또한 오마카세는 셰프에게 전적으로 결정권이 있는 요리이기 때문에 셰프의 기량을 나타냄과 동시에 셰프의 자존심이 걸린 요리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대체적으로 오마카세 요리는 가격대가 있고 대중적이기 보다는 소수 지향적인 경우가 빈번하다.

오마카세 요리로 유명한 송하정스시는 셰프의 이름을 내건 스시 전문점이다. 다른 오마카세 스시 전문점들과는 다르게 송하정스시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스시를 접할 수 있는 음식점이다. 제철의 신선한 재료를 중심으로 구성된 송하정 대표의 오마카세 요리는 많은 사람들이 찾을 정도로 그 인기가 많다.

특별함이 담긴 스시 요리

송하정스시는 점심에 8인분, 저녁에 8인분, 하루에 총 16인분만을 제공하고 있다. 중구난방으로 음식을 대접하다보면 아무래도 손님 개개인에게 소홀해질 수밖에 없다고 송 대표는 이야기하며 송하정스시를 방문하는 손님들이 특별한 대접을 받고 스시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님 한 분이라도 조금이라도 소홀한 대접을 받지 않도록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송 대표는 신경 써서 송하정스시를 운영하고 있다.

이전부터 일식 관련하여 꾸준히 공부해왔다는 송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오마카세 요리를 접해보았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대부분의 오마카세 요리는 매우 값비싸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이 접하기에는 상당한 부담이 있다. 이에 비해 송하정 대표의 오마카세 요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스시 요리를 대접한다. 송 대표는 아직 오마카세 요리를 접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오마카세 요리의 매력을 알고 이를 통해 특별함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기를 바란다며 송하정스시를 방문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오마카세 요리를 즐기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이름을 걸고 요리하는 스시 전문점

셰프의 이름을 내건 음식점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왜냐하면 셰프의 이름을 내걸었다는 것은 음식점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그 어떠한 부분에서도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할 자신이 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름을 내건 음식점을 낸다는 것은 진정으로 자신 있는 음식점이야말로 가능한 일인 것이다.

송하정스시는 송하정 대표의 이름을 내건 음식점으로 셰프의 음식에 대한 철학과 자신감이 담겨 있는 스시 전문점이다. 스시에 대한 송 대표의 끊임없는 연구에 대한 결실이자 정성과 노력의 열매로서 송 대표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대접하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송하정스시의 오마카세 요리를 접해보며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송하정 대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송하정스시는 송 대표의 이름을 걸은 만큼 송 대표의 정성과 노력이 돋보이는 특별한 스시 요리 전문점이다.

취재 윤창명 기자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