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68건, 최근 0 건
 

 

신선한 음식을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전달하는 유통 업체

영유통 이영재 대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09-10 (월) 10:23

영유통 (2).jpeg

영유통 이영재 대표 

요즈음 배달 및 각종 대행업체들이 성행하면서 얼마나 제품을 빠르고 좋은 상태로 전달하는지에 따라 업체의 경쟁력이 좌우되고는 한다. 특히 음식 관련 업체의 경우 제품의 신선도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보다 신선한 음식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고객들이 원하는 음식을 최선의 상태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영유통은 주점 등의 업소 측에 과일과 안주를 제공하는 배달 업체이다. 음식 및 요식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 특히 안주 관련 요리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는 영유통의 이영재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또한 직접 구리 수택동에 위치한 영안주라는 가게도 운영중이기도 하다. 재료를 구매하는 것부터 음식을 완성하여 배달을 완료하기까지 그 어떠한 과정도 소홀히 하지 않는 이 대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상의 상태와 품질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영유통의 이영재 대표는 빠르게 좋은 품질의 음식을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모든 과정에 직접 나서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매일 새벽 직접 신선한 재료를 구하기 위하고, 전날 재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당일 구매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음식을 만든다. 음식의 신선도가 보장될 수 있도록 전달되기까지 2시간 이상이 걸리는 음식은 미리 만들어놓지 않는다. 또한 주문이 들어왔을 때, 최대한 신속하게 맛있는 음식이 배달될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전달한다.

많은 요식업체들이 전날 재료를 사용하거나 심지어는 남는 재료를 재사용하는 경우도 빈번하며, 미리 대량의 음식을 만들어 놓는 것은 흔한 일이라고 말하며 이영재 대표는 이에 대해 문제점을 제기하였다. 또한 이 대표는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함께 덧붙이며 다른 업체들과는 차별성을 둔 더 좋은 서비스와 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여 신뢰 있는 업체로의 성장

물건 자체가 좋다면 거래처와의 계약은 원활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기본적인 것이고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기에 영유통을 운영하면서 가장 중시하는 것은 직원들과의 화합이다.”라고 이영재 대표는 이야기하며 직원들 간의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업체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내부적으로 튼튼해지는 것이 우선이라며 이 대표는 직원들이 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복지에도 함께 신경 써서 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 간 원활한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화합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이 대표는 직원들을 배려한 경영을 하고 있다.

사소한 부분까지도 소홀히 하지 않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이 대표는 맡은 일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항상 주어진 일에 감사하고 최선을 다한다는 영유통의 이영재 대표는 조그마한 노력 하나가 모여 결과적으로 보다 더 나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깊은 신뢰를 형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취재 선은석 기자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