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71건, 최근 0 건
 

 

네일뮤이

정화선 대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10-12 (금) 13:24

네일뮤이 (5).jpeg

네일뮤이 정화선 대표 

요즈음 사람들이 이전보다 네일아트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면서 네일아트 전문점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네일아트는 이제 연예인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자 본인의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코디로서도 그 의미를 지닌다. 따라서 사람들이 원하는 디자인의 네일아트를 능숙하게 해내고, 좋은 서비스로 고객을 대하는 네일아트 전문점이 더욱 각광 받고 있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정화선 대표의 네일뮤이는 손님 개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아트 전문점으로 인기가 많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손님이 원하는 각각의 독특함과 개성을 담은 디자인과 더불어 꼼꼼한 관리로 그 명성이 자자하다. 정화선 대표는 야옹이라는 일반적인 고양이 울음소리 대신 뮤이라는 독특한 울음소리를 표현하고, 이를 이름에 활용함으로써 개성을 강조한 네일아트 전문점임을 드러냈다.

특별함이 있는 네일아트 전문점

네일뮤이는 다른 네일아트 전문점과는 다르게 한 번에 한 손님만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손님들로 하여금 다른 사람들을 신경 쓰지 않고 온전히 서비스를 받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안함과 동시에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정화선 대표는 상업적인 이유로 직원을 고용하여 여러 손님들을 동시에 받아서 네일아트 전문점을 운영하기보다는 네일뮤이를 방문하는 손님 한 분이라도 소홀하게 대하고 싶지 않다.”며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좀 더 꼼꼼하고 특별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기교를 드러내는 각종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개개인의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정 대표는 손님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11로 꼼꼼한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이 네일아트를 받는 동안 특별한 기분을 누릴 수 있도록 정 대표는 이에 신경 써서 네일뮤이를 운영 중이다.

기초부터 완벽히, 신뢰 가는 서비스

정화선 대표는 꼼꼼한 성격을 네일아트 서비스에도 투영하고 있다.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어느 과정 하나 소홀히 하지 않고, 오히려 손님들이 원하는 이상으로 세심하게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많은 손님들에게 신뢰를 쌓아나가고 있다. “화려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네일아트를 시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에 앞서 기본적인 케어부터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면서 정 대표는 본격적인 네일아트에 앞서 기초적인 부분이이 완벽하게 이루어져야함을 강조했다.

네일뮤이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단순히 네일아트만을 받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나가는 과정부터 시작한다.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시술을 진행한다. 네일아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손님들을 위해서도 한 눈에 디자인과 색상을 비교하고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으며, 네일뮤이의 다양한 맞춤 시스템은 손님들로 하여금 각자의 특별함과 개성을 찾아나가도록 디자인이 되어있다. 예전부터 네일아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고 싶다던 정화선 대표는 초심을 잃지 않고 네일뮤이를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최상의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취재 윤창명 기자

 

☞특수문자
hi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