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블랜딩로스터리,베이커리 카페

두잉커피리얼로스팅 이제연대표

기자명: 편집부   날짜: 2018-11-30 (금) 15:09 1년전 1418  

두잉커피리얼로스팅 이제연대표.jpg

두잉커피리얼로스팅 이제연대표 

요즈음 디저트 문화가 발달하게 되면서 디저트의 종류와 맛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단순한 디자인과 식상한 맛의 디저트보다는 각자의 취향을 고려한 각양각색의 디저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도 예외는 아니다. 일반 원두를 사용하여 익숙한 커피 메뉴를 만들지 않고 원두 자체부터 각자의 기호를 고려하여 선택하며, 이를 바탕으로 개성적인 커피를 추출하는 커피 전문점이 늘어가고 있다.

다양한 나라의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커피를 판매하는 이제연 대표의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은 손님들의 기호에 맞춘 특별한 커피를 추출한다. 커피 외에도 베이커리 및 각종 음료와 디저트 메뉴로 유명한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은 커피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도 맛있는 디저트 카페로 그 입소문이 자자하다.

쓴맛 N0, 원두개성을 살린커피

이대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커피를 맛보기 전에는 커피는 쓴맛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대표는 우연히 우리가 일반적으로 접하는 커피가 아닌 에티오피아 아리차라는 커피를 마셨을 때 그 편견이 사라지게 되었고, 자연스레 커피에 대해 관심이 생겨 커피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제연 대표는 커피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꾸준히 커피를 공부해오던 중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커피트럭부터 시작하여 15평 작은핸드드립,20평카페 그리고 최근 90평때 카페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을 운영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익숙하지 않은 메뉴 탓에 처음에는 커피 마니아층들이 대부분 방문하여 독특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찾았지만, 점차 본인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가게 되며 최근에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입맛에 따른 커피를 찾아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을 방문하고 있다.

직접 로스팅하여 만드는 맛있는 커피 전문점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의 커피는 이제연 대표가 직접 로스팅하여 제조한 커피이다. 두잉은 커피는 손님들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한 뒤,블렌딩하여 직접 로스팅함으로써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커피를 문예진 바리스타와도 함께 만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일반적이고 쓴맛의 음료가 아닌 본인만의 기호를 반영한 다양하고 독특한 맛을 가진 특별한 음료로서 즐기기를 바란다는 이 대표는 커피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담아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을 운영하고 있다.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은 원두로스팅,더치추출,핸드드립, 메뉴를 판매한다. 최근 이 대표는 베이커리도 도입하여 커피와 잘 어울리는 빵,케이크 등을 함께 판매하여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각종 음료 또한 함께 판매하여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의 입맛도 고려하고 있다. 특히 두잉커피리얼로스팅의 베이커리는 전문 정홍파 제빵사가 직접 만든 빵들로 이루어져 있어 커피만큼이나 그 맛으로 인기가 대단하다.

세계 각국 다양한 커피의 향미를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이제연 대표는 복지관에 원두 등을 납품함으로써 봉사활동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커피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하루도 쉬지 않고 끊임없이 커피를 공부하고 연구해나가고 있는 이제연 대표는 커피 철학을 담아 따뜻한 마음으로 오늘도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929-12 1층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